타투 문신 차이 헤나 서로 다르다 :: 나만의 꿀팁

타투 문신 차이 헤나 서로 다르다

2017. 11. 20. 07:38 나만의 궁금증

타투 문신 차이 헤나 서로 다르다는 의미에서 알아보겠습니다.



▶ 타투와 문신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둘다 같은 의미를 뜻하고 있습니다.


▶ 헤나와는 다른 의미인가요?


헤나는 일회성 문신입니다.



타투 문신 서로 다르게 생각하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타투 문신 차이 헤나 서로 다르다!


어느날 형이 등에 문신을 그려왔는데 어짜피 저나 형이나 둘다 성인이기 때문에 부모님도 처음에만 한소리 하셨을 뿐 크게 뭐라 하지 않으셨습니다. 이미 가정도 있고 정상적으로 일을 하는 사람이라 성인이 무엇을 하든 결과는 본인이 책임지는 것이기 때문에 저 역시 별 말은 하지 않았습니다.



어렸을때 나쁜 형님(?)들이 몸에 문신을 새긴것을 목욕탕에서 한두번쯤 본 적이 있을겁니다. 현재도 목욕탕에 가면 몸에 그림을 그려놓은 사람들을 볼 수 있는데요 사실 타투와 문신은 서로 같은 용어입니다. 말하자면 한글로 사랑이 영어로 러브라는 말고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즉 문신(文身)은 한자어로 된 한글이고 타투(Tattoo)가 영어라는 뜻이죠.  



간혹 타투를 헤나와 착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타투(문신)과 헤나의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타투(문신) - 타투용 잉크,바늘,타투 기계를 이용하여 피부에 색을 강제로 집어넣음,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지워지지 않음

헤나 - 천연염료를 이용하여 피부에 스며들게 함, 안씻을 수록 지워지지 않으며 최대 1달가량 유지되나 평균적으로 2주안에 지워짐


문신에 비해 헤나는 단기간 몸에 염색을 원하는 이벤트성으로 몸에 그림을 그려넣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특정 이벤트가 끝나고 난 뒤 작정하고 씻어내면 하루만에도 지워집니다. 평균 2주안에 그린 헤나의 대부분이 지워지기 때문에 만약 몸을 전혀 씻을 수 없는 특수한 환경이 아닌 이상 2주안에 모두 지워진다고 생각하시면 도비니다.



타투 문신 차이 헤나 서로 다르다는 의미에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어렵지 않은 내용으로 쉽게 이해가 가실 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