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 늘리기 청바지 늘리는법이 있다고 :: 나만의 꿀팁

청바지 늘리기 청바지 늘리는법이 있다고

2018. 6. 19. 12:19 나만의 생활정보

청바지 늘리기 청바지 늘리는법이 있다고 하는데 정말일까요?



▶ 수선을 하지 않고 청바지를 늘리는 것이 가능한가요?


많이는 아니지만 조금은 늘릴 수 있다고 합니다.


▶ 어떠한 방법을 사용하여 청바지를 늘리나요?


물을 뿌리고 청바지를 입어 늘리는 방법이 주로 사용됩니다.



해당 내용으로 과연 청바지가 늘어날까요?



청바지 늘리기 청바지 늘리는법이 있다고


저는 청바지를 즐겨입는 편인데 집에 작은 청바지가 있어 의류수거함에 버린적이 있었습니다. 여태까지 몇개의 청바지를 버린지도 모르겠는데요 점점 살이 쪄 바지가 작아져 버린 것도 있지만 바지가 마음에 안들어 버린 적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어쨌든 마음에 들지 않아 버린 청바지도 있지만 바지가 작아져 버린 청바지도 있기에 작아진 청바지에 대한 원인이 없다고 할 수는 없는데요 물을 뿌리고 청바지를 입는 방법만으로 청바지를 늘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청바지를 세탁하면 탈수를 하는 과정에서 줄어들게 마련인데요 이것을 원상복구 하는 방법이 바로 청바지를 물에 적신 채 잡아당기거나 그대로 입고 돌아다니면 됩니다. 물론 청바지를 입는 과정에서 찝찝할 수는 있지만 청바지를 늘릴 수만 있다면 이런 찝찝함은 감수해야 하겠죠?


청바지를 물에 적신 채 어떠한 다른 물건을 이용하여 잡아당기는 행동을 반복하며 말려도 청바지 늘리기는 어느정도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모든 방법을 사용한다고 해서 청바지가 많이 늘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32인치 청바지 허리가 36인치로 변하는 마법같은 것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조금 더 늘어나 입기 편한 수준이 될 뿐 실제 크게 늘어나는 등의 효과를 기대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청바지 늘리기 청바지 늘리는법이 있다고 하여 해당 방법을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사실 저도 이 부분에 대해서는 직접 해보질 않아서 정확하게 감은 오지 않지만 아무래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다고 하니 저도 조만간 빨래를 하고 작은 청바지에 대해 한번 시도를 해봐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