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회원 혜택 프리엑스트라 사용해보자 :: 나만의 꿀팁

스타벅스 회원 혜택 프리엑스트라 사용해보자

2018. 6. 18. 16:21 나만의 생활정보

스타벅스 회원 혜택 프리엑스트라 사용해보자는 의미에서 이야기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 스타벅스 프리엑스트라는 무엇인가요?


기존 주문음료에 크기가 커지거나 휘핑크림등 추가행위가 무료로 가능한 서비스를 말합니다.


▶ 스타벅스 회원 혜택을 받으려면 카드가 필요한가요?


스타벅스 회원카드가 있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스타벅스 앱(어플)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회원 혜택 프리엑스트라 사용해보자


몇번의 스타벅스 방문이 있었지만 그동안 여길 얼마나 오겠냐 하며 회원과 관련된 행위는 하나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점차 방문횟수가 늘어나고 이정도면 회원가입을 한 뒤 혜택을 받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 각종 작업을 마친 뒤 결국 스타벅스 회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스타벅스 회원에 가입한 뒤 실제 카드를 사용해본 적이 아직까지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방문했던 상황이 음료를 주문한 뒤 회원가입을 진행한 터라 적립이나 기타 혜택을 받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아마 다음 스타벅스 방문때부터 회원 혜택을 받을 것 같은데요 얼마나 좋은 혜택이 있을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분명 회원과 비회원의 차이는 존재할거라 생각하는데요 고의로 방문 횟수를 늘리기에는 아무래도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다보니 다음 방문시기가 언제가 될 지는 생각해봐야 하겠습니다.



본인이 스타벅스 방문시 받은 종이쪼가리(안내문)입니다. 별을 12개 모을때마다 음료 1잔이 무료라고 하며 50000원 이상 충전을 하게 되면 원플러스원과 같은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그 외에 많은 혜택이 있는 듯 합니다. 결국 스타벅스 별을 모아 혜택을 받는 것이 핵심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스타벅스 앱을 통해 정확한 회원 혜택을 볼 수 있는데 다음과 같은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Welcome Level


- 스타벅스 카드로 음료 구매시 프리엑스트라 1개 제공(샷,휘핑,시럽등)

- 생일 축하 무료 음료 e-쿠폰 제공(생일 기준 전후 14일)

- 카드 분실 잔액 보호 및 현금 영수증 자동 발행

- 차량번호 등록시 DT매장에서 주문 후 빠르게 상품 수령 가능

- 5만원 이상 자동 충전시 BOGO e-쿠폰 제공(2잔을 1잔가격으로)



2. Green Level


- Welcome Level 포함

- 스타벅스 리저브 원두 구매시 스타벅스 리저브 음료 or 오늘의 커피 e-쿠폰 제공

- 250g 원두 or 12개입 VIA 구매시, 오늘의 커피 or 아이스커피 e-쿠폰 제공

- Berverage BOGO e-쿠폰 제공



3. Gold Level


- Welcome,Green Level 포함 

- 나만의 Gold Card 발급

- 별 12개 적립시마다 무료 음료 쿠폰 제공

- Personalized Offer e-쿠폰 제공


우선 스타벅스 별 유효기간은 1년이며 별을 30개 이상 모으지 못할 경우 골드레벨에서 그린레벨로 하락하게 됩니다. 카드 충전금액은 최소 5000원부터,재충전은 10000원부터 시작되며 최대 500000원(재결제 550000원)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결제를 할 때는 영수증 한장 당 별이 적립되며 두가지 음료를 합쳐 가격이 10000원이 되지 않는 경우 3분의 텀을 두고 따로 신청을 하는 것이 별을 한번이라도 더 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벅스 충전금액이 얼마가 남았든 다른 결제수단과 합산하여 프리엑스트라 적용 및 별 적립이 가능하며 개인잔을 이용하게 되면 300원의 할인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스타벅스 회원 혜택 프리엑스트라 사용해보자는 의미에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회원이 된 뒤 결제를 통해 프리엑스트라를 사용할 수 있지만 아직 충전만 하고 해당 작업은 진행해보질 않았는데 곧 하게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