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 안눌리는법 가위 눌려보고 싶어요 :: 나만의 꿀팁

가위 안눌리는법 가위 눌려보고 싶어요

2018. 2. 22. 14:14 나만의 궁금증

가위 안눌리는법 가위 눌려보고 싶다는 뜻에서 이야기 한번 해볼까 합니다.



▶ 가위 안눌리는 방법이 있을까요?


수면자세를 바꾸거나 잠자리를 변경해봐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 글쓴이는 가위에 눌려본 경험이 있나요?


아니요 가위에 눌려본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해당 내용은 본인의 개인적인 의견이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위 안눌리는법 가위 눌려보고 싶어요


저는 살면서 가위에 눌려본 적이 단 한번도 없었으며 사실 이런 말 하긴 좀 그렇지만 가위에 눌려보고 싶은 생각이 아주 간절한 사람 중 하나입니다. 귀신이라는게 사람이 공포적인 영상을 보거나 귀신 이야기를 한 뒤 잠이 들었을때 그것이 꿈속에서 이미지화 된다고 하잖아요? 헛것이 보이는데 귀신이 보였다면 마찬가지로 본인이 생각했던 내용이 이미지화 되는거겠죠.


가위역시 마찬가지로서 가위에 눌리게 되면 본인이 늘 생각했던 공포의 순간들이 이미지화 되어 나타난다고 합니다. 만약 평소 공포를 느낀 대상이 귀신이었다면 귀신이 나올것이며 곤충을 두려워 했다면 손바닥만한 바퀴벌레가 나올지도 모르죠.


그런데 저와는 다르게 가위 눌리는 사람들이 종종 있습니다. 가위 눌리는법 어디 없나요? 그렇다면 그 반대로 가위 안눌리는법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 피곤한 상태는 금지


가위를 눌리는 상황은 주로 몸이 피곤하여 근육들이 제때 풀리지 않은 채로 잠이들어 수면마비가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주로 몸을 쓰며 돈을 버는 직업이 가위에 눌릴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저는 사무직에 종사하다보니 가위에 눌리지 않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 자세 교정


잠을 자는데 자세가 제대로 되지 않아 가위에 눌리는 상황도 발생합니다. 만약 본인이 자는 자세를 통해 가위가 눌린다면 새우잠을 자본다던가 왼쪽으로 돌려 자던것을 오른쪽으로 자면 상대적으로 가위 안눌리는법에 가까워져 가위에 눌리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잠자리 위치 변경


잠자리 위치가 좋지 않아 가위에 눌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침대의 위치를 동쪽에서 서쪽으로 아니면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런식으로 침대의 방향을 바꿔 잠을 자보는 것은 어떠세요? 집에 침대가 없으시다면 평소 잠자던 위치와는 다른 곳에서 잠을 자는 것도 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위 안눌리는법 가위 눌려보고 싶다는 주제로 간단하게 이야기해보았습니다. 평생 가위를 한번도 눌리지 않았는데 무슨 느낌인지 상당히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