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 빨라지는법 게임과 함께라면 가능하다 :: 나만의 꿀팁

타자 빨라지는법 게임과 함께라면 가능하다

2018. 2. 19. 11:33 나만의 생활정보

타자 빨라지는법 게임과 함께라면 가능하다는 주제로 간단하게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 타자는 어떻게 해야 빨라질까요?


바쁘게 타자를 칠 상황을 만들어야 합니다.


▶ 어떠한 상황을 만들면 타자가 빨라지나요?


주로 게임하는 상황에서 타자가 빠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본인의 개인적인 의견으로 구성되어 있는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타자 빨라지는법 게임과 함께라면 가능하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 부모님 세대까지 스마트폰을 하게 되어 사실상 스마트폰으로 채팅을 하거나 대화를 하는 것은 무리가 없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현재 스마트폰 방식에서의 채팅은 예전 천지인 키보드형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 해당 키보드를 이용하여 채팅 및 문자를 주고받는데 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런데 천지인 키보드가 아닌 쿼티 키보드를 이용하여 채팅을 하는 사람들 가운데 젊은 사람들이 아닌 50대이상 부모님 세대들은 글자를 적는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아닌 컴퓨터를 하게 되면 타자를 치는데 있어 분명한 차이가 발생합니다.



일반적인 쿼티(QWERTY)키보드 입니다. 대부분의 키보드가 이러한 형태로 되어 있는데 잘 보시면 키보드의 좌측은 자음 우측은 모음으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음 모음이 어디있다는 것만 안 상태로 타자연습을 하더라도 반은 먹고 들어갈 수 있는데요 문제는 타자연습을 함에 있어 손가락을 한두개만 이용하여 타자를 치는 것을 막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직도 보면 일명 독수리타법이라고 하나의 손가락만을 이용해 글을 작성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렇게 타자연습을 할 경우 절대로 타자 발라지는법을 익힐 수 없습니다. 최소한 양손 각각 3개정도되는 손가락을 이용해 타자연습을 해야 하며 숙달이 될때까지 반복을 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그 다음에 할 것은 바로 온라인게임인데요 온라인게임의 목적은 게임을 하는데 있는게 아닌 채팅을 하는데 목적이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상황이 급박하게 돌아가거나 몇대 맞으면 죽을 수 있는 게임위주로 진행합니다. 게임을 하며 사냥을 하거나 도망치는 순간순간 채팅을 하며 스피드하게 타자연습을 해야 일반적인 타자연습 상황보다 훨씬 빠르게 타자 빨라지는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와 같은 게임을 하게 된다면 아마도 게임을 잘 하지 못하는데 있어 욕이 오갈지는 몰라도 확실하게 타자가 빨라지는데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으니까요. 



타자 빨라지는법 게임과 함께라면 가능하다는 의미에서 본인의 개인적인 의견을 말해보았는데 어떠신가요? 게임을 하고 싶은 생각은 없으시다구요? 그렇다면 유튜브(Youtube)와 같이 스트리밍이 가능한 방송에 참여하여 사람들과 대화를 해보심이 어떠하신지요?